🎉 네이버 쇼핑 검색광고, 눈에 띄게 만드는 새로운 변화! 🚀🌟
네이버 쇼핑에서 상품을 검색했을 때 눈에 띄는 변화들
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 네이버 쇼핑 검색광고에 큰 변화가 있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
과거에는 네이버 쇼핑 검색의 비싼 CPC 대비 주목도가 크게 없었지만,
이제는 상황이 달라졌답니다!
광고 영역이 일반 상품보다 주목도를 높여줄 수 있는 멋진 장치들이 추가되었어요.🎊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볼게요!
😲 네이버 쇼핑 검색광고, 무슨 변화가 있었을까요? 🧐
상단 이미지를 보시면, 상단 박스 표시한 검색결과가 광고 상품이며,
제일 하단 상품은 일반 상품입니다.
광고 상품들은 붉은 주황색 글씨로 부가 정보가 노출되고
구매수와 리뷰, 평점, 찜수 등이 일반 쇼핑 영역과는 다르게 노출됩니다. 🌹
이전에는 모바일에서 홍보 문구 또는 구매, 리뷰, 찜수 중 1개만 노출이 가능했는데
이제는 모두 노출되고 있어요! 👍
💪 카피라이팅의 힘이란? 🎈
상품 소개에 한 줄의 추가 홍보문구를 추가한다면 어떤 변화가 일어날까요?
붉은 글씨로 강조되어 상단에 노출되어
고객들의 시선이 한번 더 머무르게 됩니다.
추가 홍보문구는 상품을 더 돋보이게 만드는 강력한 무기랍니다!
어떤 문구를 작성하느냐에 따라 클릭률에 큰 차이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
🛠️ 부가정보 세팅! 👀
상품의 부가 정보를 잘 설정하면
구매 건수와 구매평이 더 눈에 띄게 표시됩니다.
이 정보를 보고 구매자들은 "이 상품은 다른 사람들도 좋아하는구나!"라는 믿음을 갖게 되죠. 🤩💡
그렇다면, 어떻게 설정하는 걸까요?
네이버 검색광고에서 광고 소재를 등록한 후
광고소재에서 '상세보기'를 눌러주세요!
다음은 '새 확장 소재' 버튼을 누르고 추가 홍보문구와 쇼핑 상품 부가 정보를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
마무리 🎉
네이버 광고를 진행하고 계신데 아직 이런 세팅을 하지 않으셨다면,
지금 바로 네이버 광고로 접속하셔서 추가 홍보문구와 부가정보를 추가해 보세요!
단숨에 홍보 효과가 향상될 거에요! 🌟🚀
오늘도 유익한 정보와 함께 여러분과 소통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다음 포스트에서 또 만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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